로레알파리, 헤어 염모제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공식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10-23 09: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 성분의 유실로 손상된 모발을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면서 뛰어난 새치머리 커버와 함께 오래 지속되고 생기 넘치는 헤어 컬러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헤어 컬러 포뮬라, 프로-케라틴을 함유한 염모제-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12,000원대)을 더욱 강화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2012년 10월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발을 보호하는 3가지 주요 활성 성분이 함유 되었다. 1)케라틴에서 발견되는 2가지 아미노산(프롤린, 트레오닌)의 복합 성분- 프로 케라틴 포뮬러 처방으로, 케라틴 유실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다시 젊고 건강한 모발이 되는데 도움을 주면서 뛰어난 새치 커버와 함께 깊고 충분한 헤어 컬러를 제공한다. 또한, 2)모발의 가장 바깥 층인 모표피(큐티클층)를 단단하게 정돈시키고 모발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나게 하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3)염색 후에도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었다.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모발 손상을 예방하고 오래 지속되는 헤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3중 모발 보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단계, 큐티클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프로텍티브 세럼으로 염색 전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2단계, 프로-케라틴이 함유된 흘러내림 없는 크림 타입의 염모제와 크림 산화제로 모발 손상예방에 도움을 주는 염색을 진행한다.

3단계,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밤 타입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여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더하여 풍성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경험하고 깊고 풍성한 헤어 컬러가 더욱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사용 후 기기평가 결과*, 샴푸한 자연 모발에 비해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과 함께 더욱 부드러워진 머릿결을 경험하였다. 또한, 염색된 헤어 컬러가 오래 지속되고 생기 넘치게 보이며 뛰어난 새치머리 커버 효과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어두운 블랙 색상의 흑색부터 어두운 갈색-자연 갈색- 밝은 갈색까지 총 13가지 색상의 헤어 컬러를 제공한다.

더욱 강화된 성분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과 함께 모발 손상을 예방하는 염색으로 더욱 젊고 생기 있는 헤어 컬러를 경험해보자!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전국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백화점,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제품명: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 제품구성: 크림 염모제(48ML), 크림 산화제(72ML), 세럼(12ML), 컨디셔너(40ML)
- 제품가격: 12,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

* 기기측정-엑셀랑스로 염색한 모발 vs. 샴푸한 자연 모발
** 2011년 전세계 50개국 판매 금액 기준(Nielsen, IRI, SRI)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