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3년 공채 신입사원 모집

- 11월 5일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모집

- 경영지원, 경영관리, 국내/해외마케팅, 디자인, 영업, R&D, 품질관리, 생산관리 분야에서 모집

- 성별, 학교, 학점, 종교, 어학점수에 대한 차별을 하지 않는 열린 채용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10-25 08:57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에서 2013년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샘표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경영지원, 경영관리, 국내/해외마케팅, 디자인, 영업, R&D, 품질관리, 생산관리 분야에서 샘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한 학력의 소지자라면 각 모집분야에서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R&D 분야의 경우에는 해당 전공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 희망자는 석사 이상 취득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5일까지(예정) 샘표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sempio.com)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외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및 인·적성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에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순서로 진행되며,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요리면접, 팀장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여 오는 12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는 전형과정에서 성별, 학교, 학점, 종교, 어학점수에 대한 차별을 하지 않으며, 직무에 대한 열정이 높고,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를 우대하여 채용한다.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채용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empio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진 샘표 인사팀 차장은 “샘표는 지원자의 학교나 학점, 어학점수와 같은 정형화된 스펙보다는 직무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중요하게 평가한다”며 “지원자의 잠재적인 역량과 샘표의 인재상인 겸손하고 사심 없고, 열정이 있는 인재를 충분히 검토하여 선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심선애
02-3393-53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