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201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대상 수상

- 2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외국계기업 부문에 선정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10-25 13:02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가 2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외국계기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Korea)’ 시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서치 및 컨설팅 회사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매년 선정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가고 있는 회사를 내부 구성원의 관점에서 평가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제도이다. 고어코리아는 올 해 신뢰지수(Trust Index®) 및 기업문화 심사(Culture Audit)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외국계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2011년 본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재경 고어코리아 컨트리리더는 “고어사의 수평적인 조직 환경은 구성원 간의 팀워크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해주어 창의적인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며 “고어사의 모든 구성원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데 주저하지 않도록 서로를 격려한다. 이러한 기업문화가 구성원들간에 만족감뿐 아니라 업무 성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201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총 3단계의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 선정 사무국은 해당 기업의 조직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상사, 업무와 조직, 동료 등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설문 조사를 벌여 이들의 응답을 바탕으로1차와 2차 심사를 진행한다. 또한 기업의 채용시스템, 일과 삶의 균형 등 기업문화에 대한 3차 심사를 통해 수상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고어사는 한국과 미국뿐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일하기 가장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고어사는 미국 포츈(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에 15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웨덴 및 영국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뽑혔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권진솔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