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모델, 아동모델 인기…우리 아이 모델시키는 방법

서울--(뉴스와이어)--아역들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어린 아기 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는 아동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성공하는 광고의 3B법칙(Baby, Beauty, Beast 가 등장하면 성공한다는 법칙) 중 하나가 ‘아기’ 인 만큼, 귀엽고 깜찍한 아기 모델을 찾는 수요도 많다.

그렇다면 어떻게 아기 모델이 될 수 있을까? 많은 엄마들이 자신의 아이를 자랑하고 싶어하지만, 아직 스스로 움직일 수 없는 아기들이 모델 일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그나마 가장 알려져 있는 방법이 ‘아기 모델 선발대회’ 등을 통해 모델로 데뷔하는 경우다.

하지만 대부분의 아기 모델들은 모델 에이전시 등을 통해 캐스팅된다. 부모가 아이의 사진을 인터넷 등에 등록해두면 업체에서 이미지에 맞는 모델을 찾아 연락을 하는 경우가 많다. 검색에 쉽게 노출이 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가장 큰, 많은 업체가 주목하는 곳에 사진을 올려야 한다.

수많은 베이비모델이 등록된 곳 중 하나로는 모델캐스트가 대표적이다. 모델캐스트는 국내 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중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곳으로, 가장 많은 업체들이 가입된 온라인 모델 에이전시이기도 하다.(랭키닷컴 제공) 국내 뿐 아니라 외국인 아기 모델까지 국내 CF 촬영 등을 위해 모델캐스트에 사진을 등록하기도 한다. 2만여 곳이 넘는 업체에서 모델캐스트에 가입해 항상 모델을 찾고 있기 때문에 모델 활동을 시작할 기회가 가장 많다. 특히 모델은 경력이 중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많은 일을 접해보는 것이 좋다.

광고촬영, 드라마 아역, 화보촬영 등 우리 예쁜 아이를 자랑하고 싶었던 엄마라면, 모델캐스트(http://modelcast.co.kr)에 우리 아이를 모델로 등록해 보자.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기회를 누구보다 빨리 얻을 수 있다.

모델캐스트 개요
모델캐스트는 철저한 시장환경과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모델분야에서 타경쟁사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델DB를 구축했습니다. 전문피팅모델부터 애완동물모델까지 50여종류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델산업의 한 획을 그을만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1위라는 타이틀에도 만족하지 않고, 모델에이전시와 스튜디오 사업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어 향후 포털 모델 에이전시로 승화하는 모델캐스트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뉴스고
홍보팀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