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네트웍스, 국산 DLP 시스템 ‘WaterWall’ 총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세아네트웍스(대표 박의숙)는 워터월시스템즈(대표 이종성)와 내부정보의 불법적인 외부 유출을 차단/방지할 수 있는 국산 데이터유출방지(DLP)솔루션, 워터월(WaterWall)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워터월(WaterWall)은 기존의 접근제어 방식으로 보안을 제어하는 DRM 및 PC보안 제품과는 다르게 정보 생성자 및 정보접근권한 자도 보안대상에 포함시켜 내부정보 흐름을 통제하여 중요 정보의 불법적인 외부 유출을 차단/방지할 수 있는 최적화된 보안 시스템이다.

이 솔루션은 내부자에 의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차단 및 방지하는 원천 기술을 통해 개발되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에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 우위에 있다.

워터월시스템즈 이종성 대표이사는 “워터월은 국내·외적으로 가장 오래된 DLP 솔루션으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내부정보유출 방지를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인정받아 현재 50개국 50만 클라이언트 PC에서 사용되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 기회를 확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아네트웍스 솔루션사업부 고영규 본부장은 “국내 시장 자체가 정보유출 등 보안에 민감해지고 있는 만큼 핵심정보에 대한 기업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세아네트웍스의 유통 채널을 활용하여 철강, 제조, 공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아네트웍스 개요
세아네트웍스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철강, 제조, 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보화 산업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의 체계적인 운용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솔루션유통 및 컨설팅에서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의 Total IT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산업영역에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 통합을 통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hnetworks.com

연락처

세아네트웍스
이한성 대리
02-2142-08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