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쌍용레미콘과 TRS 음성 및 위치관제 시스템 도입계약 체결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2-10-29 11:56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 KT파워텔(대표이사 이상홍)은 29일 쌍용레미콘(주)(대표이사 백한기)과 TRS 및 M-GPS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2012년 11월 수도권 8개 사업장을 시작으로 2013년 3월까지 전국의 17개 사업장에 TRS 및 위치관제시스템 설치를 완료하기로 하였다.

쌍용레미콘㈜은 도심지 개발사업 및 교통혼잡지역의 증가 등 산업환경변화에 대한 대처방안을 모색 하던 중 기존 업체에서 도입한 위치관제 시스템과 달리 유지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자사ERP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한 KT파워텔의 TRS 및 M-GPS 시스템을 동시에 도입하기로 결정하였다.

쌍용레미콘㈜은 KT파워텔의 TRS서비스 도입을 통해 출하원, 영업사원, 품질관리직원, 레미콘트럭 운전원 등 제품생산과 운반, 현장관리에 관련된 인력들이 교통 및 현장상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M-GPS를 이용한 위치관제 시스템 구축으로 레미콘트럭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출하관리시스템의 일대 혁신을 통해 공장에서 바로 생산한 제품을 최단시간에 현장에 공급하는 Just In Time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파워텔은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최근 건설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레미콘 및 관련 건설시장을 대상으로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 극대화가 가능한 M-GPS 시스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