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관절엔(N)트리플파워’ 홈쇼핑 통해 출시

뉴스 제공
종근당건강
2012-10-30 15:19
당진--(뉴스와이어)--종근당건강이 관절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엔(N)트리플파워’를 오는 30일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관절엔(N)트리플파워는 연골과 뼈, 연골 주변 근육에까지 작용하는 ‘3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을 주원료로 제작됐다. 지난 2011년 지식경제부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은 연골세포와 관절 윤활액 생성을 촉진해 관절 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원료다.

신제품에는 글루코사민 원료의 단점을 보완하는 특허 효소분해 기술이 적용됐다. 그간 글루코사민을 첨부한 제품을 섭취하면 주원료가 체내에 잘 흡수되지 않아 속쓰림 증상이 나타났다.

종근당건강 측에 따르면 글루코사민 섭취의 단점을 개선한 신제품 관절엔(N)트리플파워는 환절기 토탈 관절 케어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절엔(N)트리플파워 오전 7시 25분 NS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12개월분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8,000원이다.

종근당건강 개요
종근당건강은 아이부터 노령자까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 미용 및 삶의 질을 개선하는 제품 등 다양한Healthcare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kdhc.com/home

연락처

080-977-3308

이 보도자료는 종근당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