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휴대용 구스 다운 블랭킷 출시

- 가볍고 따뜻해 겨울철 나들이용으로 제격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2-10-30 16: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거위털 이불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co.kr)에서 올 겨울 다용도로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구스 다운 블랭킷 ‘알렉스’와 덕다운 차렵이불 ‘페리에’를 출시,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한다.

레드 컬러의 캐주얼한 체크 패턴이 시선을 잡는 구스다운 블랭킷 ‘ 알렉스’는 필파워 550의 구스 다운으로 충전되어 있어 가볍고 따뜻하다. 커버의 소재는 가느다란 실로 짜여진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아 물세탁이 용이하다. 또한 ‘알렉스’는 케이스에 접어 넣으면 쿠션처럼 사용할 수 있고, 부피가 작아지면서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산행이나 나들이 갈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 할인가 108,000원

덕다운 차렵이불 ‘페리에’는 필파워 500의 덕다운 충전재와 이불커버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커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욱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의 소재는 고밀도 60수 사틴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고, 다운이 새지 않도록 견고한 이중 박음질로 봉제되었다. 또한 고급스러운 페이즐 문양을 모던하게 표현한 디자인과 소프트한 아이보리와 블루 색상의 조화는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가격은 50% 할인가 119,000원

소프라움 담당자는 “‘알렉스’는 구스다운의 특성상 가볍고 따뜻하며 특히 물빨래가 용이하기 때문에 겨울철 휴대용 방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체온보호를 하며 집중력을 높여야 하는 학생과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페리에’는 가격대비 고퀄리티 제품으로, 부담 없이 다운으로 충전된 이불을 사용해 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두 제품들은 청담, 대전, 롯데백화점(잠실, 강남, 분당, 울산, 대구), 현대백화점(중동, 미아, 목동), 아이파크백화점(용산)에 위치한 소프라움 단독매장과 목동, 구로, 분당에 위치한 ‘마이하우스’ 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판매는 한정수량으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문의: 구로본점 02-830-1017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위지스
노미숙 과장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