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Inflight Service Europe AB와 함께 Jetairfly에 기내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11-01 09:02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 GXI)는 자사의 엔드-투-엔드 기내 소매 기술 플랫폼을 TUI Airlines Belgium NV (거래명 Jetairfly)에 성공적으로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이 배치는 여행 소매업의 선두업체이자 GuestLogix의 파트너인 Inflight Service Europe AB (IFS)의 지원을 받는다. 이는 GuestLogix가 9월 4일에 인수한 Initium Onboard를 활용한 최초의 신규 기내 고객 배치를 의미한다.

GuestLogix Europe의 SVP이자 총괄 책임자인 Richard Cushing은 “Inflight Service Europe AB 는 GuestLogix에게 대단히 중요한 파트너이다. 이번의 새로운 배치 성공은 무척 기쁜 일이다. Initium Onboard와 IFS의 새로운 팀을 포함하여 GuestLogix는 유럽에서의 추가 확장을 위해 강력한 전략을 배치하고 있다. 우리는 함께 새로운 차원의 기내 소매 기술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유럽에 전파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Jetairfly는 GuestLogix의 핸드헬드 POS 장치를 사용하여 자사 항공기 기내에서 음식과 음료수는 물론 면세 제품에 대한 거래와 결제를 하게 된다. GuestLogix는 현재 하루 총 250~600대의 비행기를 운항하는 IFS의 고객 항공사 일곱 군데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Inflight Service Europe AB의 최고 정보 책임자인 Johan Monten은 “Initium(GuestLogix) 팀은 다시 한 번 당사의 고객사를 위해 그들의 기내 소매 솔루션을 매끄럽고 결함 없이 통합했다. Jetairfly와 당사의 관계는 당사가 북유럽을 벗어나 고객 기반을 확장함에 따라 중요한 시금석이 되고 있다. 향후, GuestLogix가 당사의 늘어나는 고객 기반을 위해 도움을 제공하는 정도는 매우 흥미진진해 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 Europe의 고객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Clare Elford는 “GuestLogix는 승객 여행 업계 전체에서 기내 소매 기술 혁신의 새로운 차원을 구축 중이다. 고객 기반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우리는 Inflight Services Europe과 같은 업계의 다른 선두기업과의 관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의 새로운 배치는 GuestLogix에게 연간 2백만 건 이상의 새로운 승객 여행을 의미한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와 상하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2012년 9월, GuestLogix는 영국 기반의 기내 소매 기술 제공업체이자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의 고객과 거래하는 Initium Onboard를 인수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light Service Europe 관련 정보

Inflight Service 는 북유럽의 여행 소매 회사 중 선두 기업이며 사전 주문 소매업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사업 모델은 승객 당 기내 매출을 350% 까지 증가시킬 수 있음이 입증된 모델이다. 추가 정보나 비즈니스 문의는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이사인 John Baumgartner(john.baumgartner@inflightservice.se)에게 문의하면 된다.

Jetairfly 관련 정보

Jetairfly는 벨기에에서 두 번째로 큰 항공사이며 20대의 최신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이 항공사의 네트워크에는 브뤼셀, 샤를루아, 리그안드, 오스텐데에서 99개 목적지로 운항하는 145대의 노선이 포함된다. 2011년 221만 명의 승객이 이용한 이 항공사는 84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여행운용사 Jetair와 여행사의 Jetaircenter 네트워크와 함께 Jetairfly는 국제 TUI TravelPLC 관광객 그룹의 계열사인 TUI Travel Belgium의 일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jetairfly.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