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 허닭 마케팅 비법 공개

- ‘입소문 마케팅’, 좋은 제품이 허닭 마니아까지 만들어

뉴스 제공
얼떨결
2012-11-01 11:21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출범해 고속 성장하고 있는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마케팅 비법을 공개했다.

허닭의 관계자는 “다이어트시장의 트랜드와 함께 꼼꼼한 소비자들이 입맛을 잡았던 게 적중했다.일단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으니까 자연스레 입소문이 널리 퍼지면서 거액을 들이는 광고 보다 좋은 효과를 내고 있는 것 같다”며 “나와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허경환도 자신의 닭가슴살을 직접 먹으며 운동할 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지게 된 것 같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실제로 허닭은 한번 이용한 소비자들이 두번, 세번 꾸준히 구매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입소문마케팅으로 이어졌다. 심지어 최근에는 허닭 마니아인 이른바 ‘허닭빠’까지 생겨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허닭은 미국의 뉴스전문채널 CNN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문화정보사이트 CNN GO의 메인에 ‘다이어트 트렌드 5’라는 제목으로 소개되며 닭가슴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는 등 현재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heodak.com)의 회원이 벌써 8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