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 안드로이드버전 CBT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레몬
2012-11-02 09:3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MMORPG를 개발한 레몬(대표 윤효성)은 개발이 완료된 ‘던전 판타지 온라인(Dungeon Fantasy Online; DFO, 던판) 안드로이드 버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오는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가 있는 모든 사용자의 신청이 가능하며 이 중 1,000명을 선정하여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11월 6일까지 던전 판타지 온라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당첨자는 11월 7일 카페를 통해 발표한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간 24시간 실시되며 테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레몬캐시 500LP(5만원 상당)가 지급되며 그 외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기존 아사드, 라이트윙 서버가 아닌 새로운 서버가 추가로 제공되며 CBT 기간 중 획득한 캐릭터의 정보, 게임머니, 캐시 등은 정식 출시 후 자동으로 이전되어 사용 가능하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던전 판타지 온라인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현재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버전이 아닌 천계의 보물상자, 5인 파티, 천공의 정원 등의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 버전(Ver1.2.0)이다.

CBT 버전에서 새롭게 도입된 Tower Defence형의 인스턴스 던전인 ‘천공의 정원’은 기존 TD형태의 전략 플레이에 MMORPG의 실시간 전투를 도입한 신개념 인스턴스 던전이다. 4개 난이도에 20~30분의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클리어시 최대 미궁급 아이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천공의 황금알을 준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진장언 PD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에 유저들로부터 안드로이드로의 출시를 끊임없이 요청 받았다”면서 “스마트폰 최초의 MMORPG로서 정통 MMORPG 시스템을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2012년 11월 말 티스토어(T store)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레몬은 이번 CBT와 레몬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던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윤재훈 실장
010-8873-9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