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 부산지사 전문직 미팅파티 개최

- 의사를 비롯 전문직 남성들이 함께하는 로맨틱 미팅파티

2012-11-05 06:00
부산--(뉴스와이어)--명품 문화도시 부산에서 명품 전문직 남성들이 함께하는 미팅파티가 개최된다.

노블레스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오는11월 24일(토)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전문직 남성들이 함께하는 ‘프라이 멤버스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화된 고급결혼정보회사로서는 최초로 부산에 입성한 엔노블은, 지사가 주최하는 첫 파티인 만큼성공적인 개최는 물론 동종사의 기존 지사이벤트와는 확실한 차별점을 두겠다는 전략이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이번 파티의 핵심은 외적인 포장보다는 참가자의 수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지난달 진행된 닥터파티와 전문직파티에는 의사를 비롯, 법조인, 세무사, 변리사, 금융가,사업가 남성들이 참가했다.이번 파티 역시 수준 높은 남성들이 다수 참가하게 될 것” 이라고말했다.

현재 의사남성의 참가신청이 반 이상이라는 귀띔이다.

호텔 코스정식과 고급와인을 즐기며 나와 맞는 연인을 만나게 되는 이번 미팅파티는보다 많은 커플이 탄생될 수 있도록 파티 일주일 전부터 프로필 사전매칭도 진행된다.

12월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미팅파티가 준비 중이며 부산지역 참가희망자 역시 초대될 예정이다. 20~30대 싱글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문의 및 신청은 www.nnoble.co.kr전화 1577-2050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홍보담당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