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11-05 09:5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에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2008년 첫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불러모았던 이드라 에너제틱 라인의 히어로- 터보부스터를 맨 엑스퍼트 최초로 타우린 성분을 함유하여 2012년 새롭게 선보인다. 치열한 삶을 살고 있는 도시 남성들에게 원샷 에너지 충전과 빠른 수분 공급으로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깨워주는 내 피부를 위한 에너지 드링크-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50ML / 28,000원대)가 2012년 11월, 한국 공식 출시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는 타우린(Taurine) 성분을 통해 치열한 삶을 살고 있는 도시 남성들- 야근-음주-흡연-스트레스 등 지친 남성, 파티-스포츠-여행 등 다양하고 활동적인 삶을 즐기는 남성, 취업-시험-자격증 준비 등으로 지칠 틈이 없는 남성-의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과 원샷 에너지 충전을 통해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또한, 비타민C(Vitamine C)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활력을 증진시키고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를 사용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대다수의 남성들은 피부가 편안해지고 상쾌해지며 지친 피부를 깨워 탄탄해 지는 것 같다고 답하였다.

아침, 저녁 세안한 피부 또는 면도 후에 1~2번 펌핑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바닥에 1~2번 펌핑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피부 에너지 충전이 완료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와 함께 원샷 에너지 충전으로 밤을 새워도 멀쩡한 피부가 되도록!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한번에 깨우자!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는 전국 화장품 전문점,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백화점,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50ML / 28,000원대)

*53명 남성 제품 4주간 사용 후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http://www.lorealparis.co.kr/menexpertclub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