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틴트어카, 신제품 ‘피카소’ 출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11-05 13:24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 자동차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피카소라는 신제품을 런칭했다.

피카소라는 제품은 신개념 뿌리는 고무 코팅제로 타사 제품에 비해 훨씬 뛰어난 흡착력과 빠른 건조력, 오랜 지속시간을 자랑하며 손쉽게 제거가 가능한 제품으로 차량의 다양한 부분에 응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자동차 풀 시공을 포함하여, 자동차 휠, 크롬 그릴, 안개등 등 다양한 부위에 시공이 가능하며, 컬러필름보다 여러 장점이 많아 현재 많은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

피카소라는 제품은 자동차 부품을 탈거하지 않아 시공하는 분들에게 크게 부담이 없으며, 꼼꼼한 마스킹만으로도 시공이 가능하여 시공하기가 편리하고 쉽다는게 작업자 분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빠른 건조력 및 흡착력으로 3시간~4시간 안에 풀 시공이 가능하며, 다양한 색상 연출이 가능하며 구석지거나 면적이 매우 작은 부분에도 시공이 가능하며, 제거시 본드가 남지 않은 다양한 장점이 있다.

시공을 받은 고객들은 탈거 및 조립과정이 없어 단차에 대한 부담이 없어 좋으며, 빠른 시간에 완성된 내 차를 볼 수 있어 좋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도색 및 컬러필름 보다 손쉽게 내 차를 바꿀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 자동차 도장면, 휠, 크롬 등 다양한 부위에 나만의 색상을 연출해 개성 있는 차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시공가격의 경우 경차, 소형차, 준중형, 중형, 대형, SUV, RV 등에 따라 가격이 정해져 있으며, 자세한 시공 이미지 문의사항은 (주)틴트어카 코리아 홈페이지(www.tintacar.co.kr) 및 대표전화(1644-8468, 031-845-8468, tac@tintacar.co.kr)로 문의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