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즈, 두산동아 어린이 학습지 촬영

서울--(뉴스와이어)--광고회사 그루비즈는 대기업 뿐 아니라 많은 기업들과 함께 파트너쉽을 맺고 신선한 창작물을 만들어왔다. 두 달 후면 2012년이 훌쩍 지나가고 새로운 2013년이 다가오는 시기인지라 벌써부터 출판물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들이 서서히 그루비즈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광고회사 그루비즈는 단순히 디자인만 하는 회사가 아니다. 사진 혹은 대상의 촬영부터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정을 소화하며 클라이언트가 가고자 하는 방향의 콘셉트에 가장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 낸다. 대부분의 광고회사는 클라이언트가 넘겨 준 사진만으로 편집해 디자인 하는 것에 비하면 얼마나 많은 부분을 담당하고 진행하는지 알 수 있다.

대기업 클라이언트가 많은 그루비즈에서 이번에는 두산동아의 어린이 학습지 촬영을 진행하였다. 두산동아는 교과서 및 학습서적을 간행하는 출판사로 그 동안 어린이 교육에 자주 사용되는 도서들을 만들어 왔다. 이번에 진행된 서적은 ‘동아스쿨(초등학원)’, ‘브레이니(영어학원)’로 새롭게 발간될 2013년 전속 모델촬영을 진행하였고, 약 반나절에 걸친 촬영으로 여아, 남아 각 1명씩 총 2명의 아동모델들이 촬영하였다.

뿐만 아니라 삼성출판사 신문광고, 순천향대학교 모집요강 브로슈어, 죠스떡볶이 포스터 등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촬영은 올 겨울방학을 기점으로 하여 포스터, 전단광고, 신문광고 등 지면을 통한 광고를 사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그루비즈 개요
그루비즈 디자인의 혁신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rubiz.co.kr

연락처

유병철 대리
02)461-00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