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있는 남자의 겨울 ‘아우터 룩’

서울--(뉴스와이어)--차가워진 공기만큼, 코앞으로 다가온 겨울 날씨에 남자들의 옷차림에도 많은 변화가 시작됐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재킷, 점퍼, 코트 등과 같은 아우터의 등장이다.

이번 2012년 겨울 시즌, 남자들의 스타일링 폭은 더욱 넓어졌다고 한다. 클래식한 코트부터, 새로운 방식으로 보다 컬러풀해진 야상, 스포티함과 클래식함이 함께 스타일링 된 새로운 액티브 포멀웨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겨울 남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클래식한 멋의 블랙 코트

올 겨울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코듀로이나 가죽 소재를 가미하여 디자인을 살짝 변형한 코트, 길이를 짧게 한 쇼트코트 등 다양한 코트들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색상에서도 기본적으로 여겨졌던 블랙, 베이지, 그레이 외에 카멜, 블루,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들을 선보이며, 단추컬러나 카라 모양, 포켓 디자인까지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 되고 있다.

클래식한 코트의 경우 셔츠와 코튼 팬츠 등과 매치하면 베이직하면서도 포멀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보다 컬러풀해진 겨울 야상

야상이 군대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는 느낌은 이제 먼 옛날이야기가 되었다. 쌀쌀한 겨울 날씨에 멋과 방한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기에 요즘은 여자들이 더 찾는 야상 아이템, 기존의 칙칙했던 카키, 검정 등에서 벗어나 그린, 블루, 레드,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들이 출시되고 있다.

야상은 베이직한 티셔츠에 셔츠나 니트를 입고 스키니한 청바지나 블랙진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진화한 패딩, 아우터의 업데이트

겨울철 가장 보온성이 탁월하면서도 과해 보이는 실루엣 덕에 많은 이들에게 외면받던 패딩, 하지만 이번 겨울엔 조금 다를 것으로 보인다. 슬림한 라인은 기본, 가벼워도 너무 가벼운 초경량의 패딩 점퍼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패딩은 청바지나 트레이닝복과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쇼핑몰 레드옴므는 “남성용 겨울 아우터가 다양해진 만큼, 그 넓어진 선택의 폭을 십분 활용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아우터만 고른다면, 이번 겨울 충분히 에지있는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레드옴므 개요
남성의류쇼핑몰 'REDHOMME'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omme.com

연락처

레드옴므 고객센터
02-2238-28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