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보안 어플라이언스 전세계 백 만대 판매 돌파

- 100만 번째 포티게이트 3950B 제품, 캐나다 최대 멀티미디어 기업 벨미디어(Bell Media)에 구축

- 포티넷 어플라이언스 100만 번째 판매 돌파로 UTM 분야 업계 리더로써 입지 굳혀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2-11-07 14:09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이 전 세계적으로 보안 어플라이언스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이 다기능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지 10년 만에 이룬 업적이다.

이번 100만 대 판매 실적은 포티넷으로 하여금 대형 네트워크 보안 업체라는 현재의 입지와 UTM 어플라이언스 분야의 업계 리더로써의 위치를 굳히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다.

100만 번째 보안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규모의 멀티미디어 기업임과 동시에, 캐나다 최대 텔레비전 네트워크인 CTV의 모기업인 벨 미디어(Bell Media)에 제공되었다. 벨 미디어는 자사의 크리티컬한 인프라 보안을 위하여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 제품인 포티게이트-3950B (FortiGate-3950B)를 구입하였다.

포티넷 코리아의 최원식 사장은 “우리 회사 전 직원과 채널 커뮤니티 개개인의 보안에 대한 혁신과 헌신 그리로 팀워크가 없었더라면 포티넷이 업계리더로써 한 단계 발전 할 수 있는 오늘의 100만 번째 판매고를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며, “더불어 우리가 10년 전 처음으로 업계 최고의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포티넷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포티넷 고객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은 대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에 비교할 수 없는 성능과 유연성 및 보안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의 어플라이언스 가용성을 갖춘 포티게이트-3590B는 고성능 하드웨어와 간편한 확장성 모듈방식을 통해 방화벽 쓰루풋을 120Gbps까지 지원한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글로벌 리더로써 업계에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었던 100만 번째 어플라이언스 판매 실적과 더불어 포티넷은 2012년 다음과 같은 업적을 달성하였다.

- 전 세계적으로 30여 개 이상 지사와 1,750명 이상 직원이 일하는 기업으로 성장
- IDC 선정 전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네트워크 보안 업체
- 가트너와 IDC 선정 UTM 분야 업계리더
- 이메일 보안 플랫폼인 포티메일(FortiMail), 20번 연속 VB 안티스팸(Virus Bulletin Antispam) 수상과 더불어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 27번 연속 VB100 수상
- 브레이킹포인트 시스템(BreakingPoint Systems)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방화벽, 세계에서 가장 빠른 IPv6 방화벽의 업계 최고의 성능 증명 및 INSS 랩으로부터 IPS제품 ‘추천’ 평가 획득
- 포티OS 4.3 EAL4+ CC인증 획득
- 다수의 아시아 수상 달성
: ‘가상화 보안의 위한 정보 관리 분야’ 수상(Information Management award for Virtualization Security,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 UTM 및 IDS/IPS제품 ‘컴퓨터월드 리더스 초이스’ 4회 수상’(Computerworld Readers’ Choice Awards, 컴퓨터월드, 싱가폴 및 말레이지아)
: ‘컴퓨터월드 고객 관리 분야’ 2회 수상(Computerworld Customer Care Awards, 컴퓨터월드, 싱가폴 및 말레이지아)
: ‘채널 챔피언’ 수상(Channel Champion, 인도)
: ‘보안 하드웨어 분야 최고 벤더 수상’(Top Vendor Partner for Security Hardware, DQ 채널, 인도)

포티넷 온라인
온라인 위협 전망 보고서: http://blog.fortinet.com/feed/
포티넷 트위터: www.twitter.com/fortinet
포티넷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tinet
포티넷 유튜브: www.youtube.com/user/SecureNetworks

포티넷코리아 개요
포티넷은 어디에서나 사용자, 디바이스, 데이터를 보호한다는 미션 하에 모든 이들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세계를 구현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세계 최대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정부 기관들이 디지털 여정의 안전한 가속화를 위해 포티넷을 선택하는 이유이다. 포티넷 시큐리티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플랫폼은 전체 디지털 공격 면에서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보안을 제공해 중요한 장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 홈 오피스와의 연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포티넷은 가장 많은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하한 전 세계 출하량 1위 업체로 전 세계 59만500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포티넷 TAA(Training Advancement Agenda)의 이니셔티브인 포티넷 NSE 트레이닝 인스티튜트(Fortinet NSE Training Institute)는 업계에서 가장 대규모의 광범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모든 이들이 사이버 교육과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fortinet.com 및 www.fortinet.com/kr, 포티넷 블로그, 포티가드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주희 사원
02-6250-9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