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 ‘홍콩으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 진행

- 블랙스미스 겨울 신메뉴 먹고 영수증 제시하면 홍콩으로, 스파캐슬로 겨울 여행

- 겨울 신메뉴에 반한 블랙스미스 고객들, UCC로 신메뉴 홍보 영상 만들면 3박 4일 홍콩 여행은 물론 활동비에 장학금까지

- 블랙스미스, 이탈리아에 이어 홍콩 탐험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의 질 높이는 의식 있는 푸드탐험대 활동 기대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11-08 08:36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11월 1일 전국 매장에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것을 기념해 ‘홍콩으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의 이번 겨울 신 메뉴는 한국 식재료 ‘김치’와 ‘막걸리’를 이탈리안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메뉴인 ‘골든 김치 피자’, ‘감베로니 김치 파스타’, ‘드렁큰 그레인’, ‘퍼플 스노우’, ‘막 카푸치노’로 ‘씨푸드 리조또’,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까지 총 7종.

홍콩관광청과 함께 전개하는 블랙스미스 신 메뉴, 그 첫 번째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블랙스미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블랙스미스 전국 매장 어디서나 겨울 신 메뉴 7종 중 1가지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그 영수증을 매장 내 응모함에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12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1등 3쌍에게는 항공 및 숙박이 포함된 홍콩 3박 4일 여행권을, 2등 3쌍에게는 리솜스파캐슬 러브 W패키지권을, 3등 30쌍에게는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스파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지만 만약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다 해도 섭섭해할 필요가 없다. 블랙스미스 영수증만 지참하면 내년 2월 28일까지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스파에서 40% 할인해주기 때문이다. 이번 겨울은 블랙스미스 신 메뉴를 먹고 추워지는 겨울에 추위도 녹이고 피로도 푸는 스파를 즐겨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는 블랙스미스 겨울 신 메뉴 UCC를 가장 창의적이고 재미있으며 메뉴의 콘셉트를 잘 전달한 10팀을 선발, 3박 4일간 홍콩에서 ‘블랙스미스 홍콩 푸드탐험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블랙스미스 홍콩 푸드탐험대 응모는 오는 12월 16일까지 2인이 1팀을 이루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 UCC를 등록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된다. UCC 온라인 홍보 시 많은 추천수로 온라인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고 이슈화가 되면 내부 심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1차 온라인 심사를 통과한 지원 팀은 2차 면접까지 통과해야 하므로 따로 블랙스미스 신 메뉴에 대해 공부를 하는 등 준비를 하는 것도 좋다.

무엇보다 블랙스미스 홍콩 푸드탐험대로 선발되면 2013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팀별로 50만원씩의 활동 미션비가 제공되고, 블랙스미스가 자체적으로 마련한 홍콩 푸드 탐험 관련 미션을 성공하는 미션 우수조 1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는 지난 6월 1000대 1의 높은 경쟁률 속에서 11명의 정예 멤버로 선발한 유럽문화탐험대를 이탈리안 요리의 본고장인 이탈리아로 직접 보내 리조또, 아페리티보 등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몸소 체험하도록 했다. 그리고 그 체험 결과를 기반으로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안목을 높이고, 블랙스미스 신 메뉴 개발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등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며 “이번에도 김치와 막걸리를 활용한 블랙스미스 겨울 퓨전 신 메뉴를 충분히 느낀 고객들이 ‘블랙스미스 홍콩 푸드탐험대’를 통해 홍콩의 식문화를 적극적으로 느끼며 다양한 신 메뉴의 가능성에 대해서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혜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