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9일 낮 12시 ‘아들녀석들’ost ‘한사람’ 음원 첫 공개

- 이루 어질수 없는 사랑은 이제 그만, 이루 는 사랑 기원

-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고심하는 ‘류수영 테마’ 진한 감동

서울--(뉴스와이어)--이루가 9일 낮 12시 mbc새주말극<아들녀석들>ost ‘한사람’음원을 첫 공개한다.

이루는 이와 함께 대한민국 실연남들에게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은 이제 그만, 다음에는 제 이름처럼 꼭 아름다운 사랑을 이루길”기원했다.

‘한사람’은 <아들녀석들>에서 친구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을 포기해야만 하는 류수영의 아픈 마음을 담았다.

또 자식 딸린 홀아비 이성재와 과부 명세빈이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양가의 곱지 않은 시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도 그리고 있다.

우정을 택해야할지, 사랑을 택해야할지, 또 가족을 택해야할지, 사랑을 택해야할지 하는 애틋한 감성이 ‘그대를 사랑하는 것 보다 더 어려운일은 그저 지켜보는일’이라는 노랫말에 실린다.

잔잔하면서도 독백하듯 전개되다가 웅장한 오케스트라 스트링, 일렉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다.

그동안 귀에 감기는 내추럴한 음색으로 실연남, 외사랑남, 짝사랑남들의 감성을 대변해왔던 이루는 사랑의 감성에는 어떤 누구도 방해할 수 없다는 생각이다.

이루는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고 하는데, 솔직한 사랑으로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에이엠지글로벌 개요
엔터테인먼트 전문 언론홍보 대행사 입니다. 일간스포츠와 굿데이신문에서 20년간 연예기자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창업해서 현재까지 업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대한가수협회 홍보위원장을 비롯, 음원 기획사 (주)비크엔터테인먼트, (주)디알뮤직, (주)조엔터테인먼트, 비젼컴퍼니 등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클라이언트이며, 남진, 김흥국, 다수의 가수 음원 프로모션, 콘서트의 프레스 릴리스 등을 진행중입니다.
연락처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2-3487-1103,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