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북한산 등산객을 위한 안전산행 캠페인 실시
- 12월 22일까지 안전산행을 위한 서약운동, 건강 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고어코리아는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북한산 등산객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전산행 캠페인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11월은 북한산성지구(은평구 진관동)에서, 12월은 도봉지구(도봉구 도봉동)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본 캠페인에는 북한산 재난구조대가 함께하여 심폐소생술 등의 응급구조, 산행 전후에 의 스트레칭 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혈압 측정 및 안전 산행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되어 등산객들은 산행 전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금혜영 부장은 “아웃도어 인구가 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였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