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 수험성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주)카페베네, 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와 함께 시험 준비로 긴장한 수험생들 몸과 마음 풀어주려 고사장으로 출동

- 웅진플레이도시 무료 입장, 매장 10% 무조건 할인 등 수험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빵빵 터져

- (주)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 수험생 맞춤 이벤트처럼 고객 만족도 높은 다양한 이벤트 기획 노력 게을리 하지 않을 것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11-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여기 수험표랑 블랙스미스 멤버십 카드요”
“수능 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고객님. 스노우도시 무료 입장 가능하세요”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카페베네가 대입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2nd 브랜드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3rd 브랜드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와 함께 스키장워터도시 무료 입장권 제공 이벤트, 화장품 전 품목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가 된다.

먼저 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는 수능 당일 아침, 쌀쌀한 날씨 속에서 긴장된 마음으로 시험장에 도착할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수능고사장 현장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차와 따끈따끈한 손난로를 제공하는 것. 경기고등학교, 휘문고등학교, 동성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 등 응시생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구, 송파구, 종로구의 총 10개 수능고사장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 수험생은 녹차와 홍차 중 원하는 차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이어 그간 수능을 준비하며 쌓였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수능 다음날인 11월 9일(금), 웅진플레이도시의 스노우 및 워터도시 입구에서 수험표와 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의 멤버십카드를 보여주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다음날인 11월 10일(토)부터 11월 마지막 날인 11월 30일까지는 단돈 만원으로 입장해 웅진플레이도시의 다양한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 부천에 소재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연면적 94,000㎡의 넓은 면적에서 실내스키장, 워터파크&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연중무휴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복합레저테마파크. 웹어워드코리아 2010 공원/리조트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곳이니만큼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멤버십카드를 꼭 지참해 수능 스트레스를 맘껏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불어, (주)카페베네의 3개 브랜드인 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는 각각 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이 그간 누리지 못한 먹는 행복, 문화의 즐거움,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게 배려했다. 수능 당일인 11월 8일(목)부터 15일(목)까지 일주일간 전국 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 매장에서 모든 메뉴와 제품을 수험표만 제시하면 무조건 10% 할인해주는 것. 이 모든 것이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이다.

㈜카페베네블랙스미스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2013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깜짝 시험장 현장 이벤트와 매장 할인 이벤트 등 수험생이 좋아할만한 맞춤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처럼 고객들이 만족하고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
신시아
강혜진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