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한 곳에서 쉽게 받아보는 피드 기능 제공

- 기업입장에서 자사 소식을 ‘팬’들에게 더욱 손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홍보에 유리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2-11-09 15:48
서울--(뉴스와이어)--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체인 페이스북이 뉴스피드에서 최신순으로 페이지의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페이지 피드(Pages Feed)’를 테스트 하는 중인 것이 확인되어 진다.

이번 ‘페이지 피드(Pages Feed)’ 기능은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뉴스피드로 받아보는 이용자라면 가장 좋아할 기능. 페이스북을 이용할 때 특정 기업 페이지에 ‘팬’이 된 경우가 많다. 페이지의 뉴스피드에서 ‘팬’이 된 페이지의 소식을 볼 수 있는데, 소식이 최신순으로 나열되지 않아 소식 조차 볼 수 없는 페이지가 허다했다. 기업은 몇 만 명의 팬을 보유했어도 뉴스피드는 ‘팬’들에게 게시물이 모두 노출되지 않았기에 페이스북을 운영할 때의 최대 단점이었다.

소셜마케팅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원하는 페이지를 찾기 위해 검색하거나 찾지 않아도 되어 더욱 편리하게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겠다”고 말하며 기업 입장에서는 페이스북 콘텐츠도 관리도 중요하지만 자사 소식을 ‘팬’들에게 더욱 손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홍보에 유리하다고 전했다.

페이스북 피드(http://www.facebook.com/pages/feed)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친구들의 최근 앱과 게임 활동을 볼수 있는 앱피드(http://www.facebook.com/apps/feed)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페이스북 페이지피드: http://www.facebook.com/pages/feed
페이스북 앱 피드: http://www.facebook.com/apps/feed
소셜마케팅코리아 블로그: http://blog.socialmkt.co.kr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