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상회, 한돈인증판매 자유이용권 40% 할인

- 종로상회, 쿠팡에 한돈판매 인증점 등록

뉴스 제공
씨엠씨에프씨
2012-11-13 08:5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산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 프랜차이즈 종로상회(www.jongrofc.com, 박정인 대표)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진행하는 한돈인증판매 자유이용권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종로상회는 11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www.coupang.c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한돈판매 인증점으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쿠팡을 통해 액면가 1만원인 한돈인증판매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돈판매 인증점으로 등록된 전국의 어느 고깃집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한돈판매 인증점으로 등록된 업체는 종로상회, 착한고기, 마포소문난원조족발 등 170여 개 업체와 그 가맹점들이다. 종로상회는 전국적으로 70여 개 중 27개 가맹점이 참여한다.

대한한돈협회는 국산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실사를 거친 뒤 ‘한돈 판매 인증점’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이 제도는 음식점에서 수입산 돼지고기의 국산 둔갑 판매가 월등히 높은 현실을 감안, 음식점에서의 수입 돼지고기 둔갑 판매 억제와 수입산의 국내산 돼지고기 시장 잠식 억제, 국내산 돼지고기의 차별화로, 양돈 농가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돼지고기 생산의욕을 고취시키고 질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장려하여 국민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 자유이용권 할인행사는 공급과잉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종로상회의 박정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양돈농가들의 시름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씨엠씨에프씨 개요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쿠팡: http://www.coupang.com

웹사이트: http://www.jongrofc.com

연락처

종로상회
1588-6518

홍보대행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070-8236-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