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 한국 공식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11-13 09:4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로레알 메이크업 연구소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잠자는 마지막 속눈썹까지 깨워내 한 올 한 올 촘촘하게 채워주는 드라마틱한 볼륨을 완성 시키고, 약 300개의 섬세한 고무팁 브러쉬가 뭉침 없는 볼륨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밀리언 볼륨 마스카라 ‘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11ML/18,000원대)’를 2012년 11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는 로레알파리가 개발한 ‘밀리언 브러쉬’를 이용하여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뭉침 없이 섬세하게 터치해주는 약 300개의 섬세한 고무팁이 속눈썹과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매끄럽고 깔끔하면서도 풍성하고 볼륨감 넘치는 부채꼴 모양의 밀리언 볼륨 속눈썹을 연출한다. 또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부드럽고 매끈한 왁스 성분이 속눈썹 한 올 한 올 빠르게 코팅하여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로레알파리의 독자적인 스마트 압축 프레스 기술은 필요한 양만큼 마스카라 액을 자동 조절하여 여러 번 덧발라도 깔끔한 볼륨을 연출한다. 또한 12시간 동안 번짐 없이 지속되며 눈가 피부에 저 자극으로 미온수로도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속눈썹을 브러쉬 위에 올려 지그-재그 형태로 올려준 후, 브러쉬 팁을 이용하여 꼼꼼하게 필요한 부분에 덧발라 완성한다.

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와 함께 깃털처럼 가볍게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드라마틱하게 풍성하면서도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보자.

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는 전국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로레알파리 볼륨 슈프림 밀리언스 마스카라 11ML / 18,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