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우리엄마 반찬 및 쌀소면, ‘2012 굿 디자인’ 선정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11-14 08:53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의 우리엄마 반찬시리즈와 쌀소면이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디자인 인증인 ‘2012 굿 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굿 디자인(GD, Good Design) 마크는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정부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에 제정되었다.

이번에 굿 디자인 인증을 받은 샘표 우리엄마 반찬시리즈는 집에서 만든 맛있는 반찬 맛 그대로를 제품에서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패키지에 표현하였으며,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엄마의 사랑과 정성’을 감성적인 이미지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샘표 쌀소면은 제품 디자인에서 우수한 원재료 자체를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갖게 하도록 한 부분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샘표 우리엄마 반찬시리즈와 쌀소면은 향후 조달청 우수제품 선정과 중소기업청이 시행하는 수출기업화 사업 평가시 우대를 받게 되었다. 또한 정부가 인정한 우수 디자인 마크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을 부여 받게 된다.

진은선 샘표 디자인팀 팀장은 “굿 디자인에 선정된 샘표 우리엄마 반찬시리즈와 쌀소면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제품의 차별화되고 특화된 점을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면서 “맛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샘표의 기업이념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