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새로운 슬로건 발표와 함께 ‘F3’ 캠페인 진행

- “안전하고 깨끗하고 좋은 음식만 드릴게요”…‘Clean Food’ 슬로건 발표

- 허닭, F3 ‘Safe Food, Clean Food, Good Food’ 주력

뉴스 제공
얼떨결
2012-11-15 11:01
서울--(뉴스와이어)--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최근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안전한 허닭’이라는 기존의 슬로건을 ‘깨끗한 허닭’으로 변경하며 제품 공정부터 판매까지 ‘깨끗한’ 시스템을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슬로건 발표와 함께 허닭에서는 Safe Food(안전한), Clean Food(깨끗한), Good Food(몸에좋은)라는 F3캠페인을 전개한다.

허경환 얼떨결 대표는 “이번 슬로건 변경은 그 동안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기본적인 안전한 먹거리를 넘어 보다 투명한 기업으로써의 발돋움을 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경환이 세운 닭고기 회사법인 얼떨결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은 닭가슴살 통조림 ‘허캔’ 에 이어 닭가슴살 육포형태인 ‘허포’를 출시하며 닭가슴살 시장의 독보적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