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M 임직원들, 나눔천사캠페인에 가입하여 이웃사랑실천

2012-11-15 18:12
대구--(뉴스와이어)--직장인들이 나눔에 발벗고 나섰다.

SSLM주식회사(대표이사 강영철)는 11월 15일 16시 SSLM 회의실에서 백세흠 경영지원 그룹장, 박흥철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SSLM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천사캠페인 가입식을 진행하였다.

나눔천사캠페인은 현재 연간모금액 전국 16개 시·도 중 12위, 1인당 모금액은 14위 ( 2011년 기준 )인 대구의 기부문화 수준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려 나눔과 봉사의 전통으로 대표되는 대구를 ‘나눔문화 일번지’로 만들기 위한 기부문화 활성화 운동으로 이날 SSLM 임직원 80여명은 월급의 일정부분 이상 기부를 약정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백세흠 상무는 “임직원들의 작은나눔들이 대구의 소외된 계층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나눔바이러스가 더 많은 직장 에 확산되길 바란다.”고 했다.

SSLM은 지난해 6월 삼성LED(현 삼성전자)와 일본 스미토모화학이 50대 50의 지분으로 투자, 같은 해 12월 대구 성서 5차 산업단지에 제 1공장을 준공해 현 재 4인치와 6인치 사파이어 웨이퍼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천사캠페인에 직장인들이 가입한 것은 처음이라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