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3회 아름다운 음식 바자회’ 개최

2012-11-15 18:14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와 안심1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김태억)이 공동주최한 ‘제3회 아름다운 음식바자회’ 행사가 11월 12일(월) 성황리에 마쳤다.

대구시 동구에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아름다운 음식바자회’는 동구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진행된 바자회로 이재만 대구시 동구청장, 장익현 대구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및 봉사단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모금된 성금은 700여 만원은 안심1동 저소득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안심1동 민간사회 안전망 김태억 위원장은 “안심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계층이 대구내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법의 사각지대에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동구내 나눔바이러스가 전파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해와 오리백숙’, ‘안일쌈갈비골’ 두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김태억 대표는 이날 대구사랑의열매에서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하여 그 의미가 더 특별해졌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