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Finnair Travel Retail Oy와 다년 계약 체결

- GuestLogix, 스칸디나비아의 최대 항공사인 Finnair에 완전한 사전 주문 기능을 포함한 선도적 POS 기술 배포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11-16 09:33
토론토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 GXI)는 핀란드 국적 항공사인 Finnair의 기내 Initium Onboard 제품 스위트의 구성품을 포함하는 자사의 기술 플랫폼을 배치하는 다년간 계약을 Finnair Travel Retail Oy와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Finnair가 GuestLogix의 고객 기반에 추가된 것을 기쁘게 환영한다. 이 새로운 계약은 시장에서 당사의 리더십 지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Initium Onboard 제품 스위트의 가치를 나타내준다. GuestLogix에게 유럽은 여전히 핵심 성장 지역이며 우리는 이 지역의 성장 부활에 기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Finnair가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Finnair Travel Retail은 공항과 Finnair의 항공노선에서 Finnair 면세 판매를 담당한다. 이 회사는 GuestLogix의 핸드헬드 POS 기기를 사용하여 Finnair의 전체 항공기에서 면세 품목, 식품 및 음료수에 대한 Chip & PIN 결제 거래를 수행한다. 또한 이 회사는 Finnair Shop에 대한 사전 주문 기능을 제공하여 승객이 여행 전에 면세 품목을 사전 주문하여 항공기 기내에서 결제를 위해 동기화하도록 하고 있다.

Finnair Travel Retail의 상무이사인 Timo Kousa는 “우리는 GuestLogix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추가 기술 제공에 관하여 동일하게 중점을 두는 Initium Onboard 제품에 대단한 인상을 받았다. Finnair에서 우리는 Travel Retail 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수립하며 새로운 도구는 앞으로 승객 서비스와 소매 관리 향상에 있어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Initium Onboard 제품 스위트 이외에도, Finnair Travel Retail 은 이제 GuestLogix의 OnTouch(R) Analytics 플랫폼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IFE) 현금화 역량과 같은 Initium Onboard를 통하여 이전에는 이용할 수 없었던 추가 제품과 서비스에도 액세스하게 된다.

GuestLogix Europe의 고객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Clare Elford는 “우리는 GuestLogix에서 고객 중심의 운용을 지속하고 Finnair 를 증가하는 고객 기반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Finnair는 소매 우수성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은 항공사를 대변하므로, 이번 추가는 흥미로운 일이다. Finnair의 이니셔티브를 지금 지원하고 향후에도 계속 되기를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Finnair는 최근 레저용 비행 수요가 거의 30% 상승함으로써 평균 승객 성장률보다 높은 성장률을 발표했으며 항공사에 소매 사업 기회의 증가를 나타내는 아시아 시장으로의 장거리 비행 성장에 중점을 둔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고객은 GuestLogix에 연간 8백만 이상의 승객 여행을 의미한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와 상하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2012년 9월, GuestLogix는 영국 기반의 기내 소매 기술 제공업체이자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의 고객과 거래하는 Initium Onboard를 인수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Inc.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Equicom
Kristen Dickson
이메일 보내기

Finnair Media Desk
+358 9 818 4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