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모비스통신원’ 10기 모집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12-11-19 09:38
서울--(뉴스와이어)--현대모비스가 2013년 한 해 동안 현대모비스의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터로 활동할 ‘모비스통신원’ 10기를 모집한다.

모비스통신원은 현대모비스가 2004년부터 사회적 소통을 확대하고 대학생들의 창의적 역량개발 및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대학생기자단이다.

모비스통신원은 1년 동안 자동차 및 현대모비스 관련 이슈를 조사·취재하여 SNS 및 언론매체를 통해 대중들과 내용을 공유하고, 자동차 산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다. 현대모비스와 대중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소통 메신저인 셈이다.

내년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10기 통신원들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관련 행사 참가는 물론 현대모비스와 함께 하는 세 차례의 워크숍, 기사작성과 UCC 제작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자동차 산업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통신원은 홍보활동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와 장학금을 받고 입사 시 우대 혜택도 있다. 또한 우수 통신원을 선정, 전 세계 각국으로 파견되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청년봉사단 ‘해피무브’ 동행취재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모비스는 12월 10일까지 MCARFE(www.mcarfe.co.kr)에서 지원 서류를 접수 받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15명 내외의 모비스통신원 10기를 선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MCARFE, 모비스 블로그 및 페이스북, 모비스통신원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9기 통신원들은 선배 통신원들을 초청해 17일 현대모비스 본사가 있는 역삼동에서 ‘홈커밍데이’ 행사를 가졌다. 역대 통신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9기의 활동 결과를 공유하고 취업진로 등에 대해 서로 상담했으며 불우이웃 돕기 바자회도 가졌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홍보실
02-2018-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