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2-11-19 12:38
서울--(뉴스와이어)--아웃도어 전문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이벤트를 개최했다.

고객에게 가족간의 추억을 선물하고 소통하고자 마련된 이번 ‘해피위켄드’는 지난 9월 영월에서 개최한 1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아웃도어스는 가족 레크레이션, 요리경연대회, 영화 상영, 보물 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100여명의 참가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해피위켄드 참가가족 전원에게 캠핑난로, 담요, 핫팩 등 추운 겨울날씨에 어울리는 ‘훈훈한’ 선물을 증정했다.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 캠핑용 가방, 침낭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이뤄졌다.

또한 이날 해피위켄드 행사에서는 일반인들은 쉽게 접하기 힘든 암벽등반 체험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아웃도어스는 안전한 암벽등반을 위해 시설전반에 안전장치를 설치하고 암벽등반 전문가들을 초빙해 대기시키는 등 참가자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이에 성인은 물론 어린이 참가자들까지 암벽등반을 체험할 수 있었다.

아웃도어스의 모기업 트라이씨클의 최형석 대표는 “앞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해피위켄드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확립해 나갈 것”이라며 “다음 제3회 해피위켄드 역시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라이씨클 개요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입니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습니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대표전화
1588-4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