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킨더초콜릿, 첫 TV CF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 초등학생 부모라면, 아이 학급 전원에게 초콜릿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노려라

- 11월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킨더초콜릿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2-11-20 09:36
서울--(뉴스와이어)--6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어린이를 위한 초콜릿, ‘킨더초콜릿’이 국내 첫 TV CF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킨더초콜릿의 첫 번째 TV 광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초콜릿’ 편은 온 가족이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건강한 아이, 행복한 가족’을 표현했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해외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엄마들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킨더초콜릿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엄마가 아이가 모두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행복한 가족을 모티브로 광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킨더초콜릿은 TV CF 론칭을 기념해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http://www.maili.com)와 킨더초콜릿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inderkorea)에서 11월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킨더초콜릿 TV CF 스크랩 이벤트’로 킨더 광고가 담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을 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아이닷컴에서 500명, 공식 블로그에서는 50명을 선정해 킨더초콜릿 T4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0일에 각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킨더초콜릿이 학급 전원에게 쏜다!’는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킨더초콜릿 체험 후기를 작성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학급 전체 친구들과 나눌 수 있도록 1인당 킨더초콜릿 T4 4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0일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킨더초콜릿’은 100% 유럽에서 생산된 우유를 포함해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진 어린이 초콜릿이다. 총 우유 함량이 33%로 100그램의 제품에 ‘우유 한 잔의 단백질과 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 밀크 초콜릿보다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연락처

킨더초콜릿 홍보대행
PRGATE
전민정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