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11-21 09:01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연말까지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찌개양념 ‘백설 다담’ 제품 총 5만개를 제공하는 게릴라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끼 식사를 간단히 해결하려는 1~2인 가구의 증가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찌개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백설 다담’ 제품을 소개하기 기획됐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며 본격적인 추위가 계속되고 있어 따끈한 찌개요리를 찾는 고객들로부터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의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net)에서 신청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직접 찾아가 1명당 파우치(2인분 기준) 제품 2개를 증정한다. 개인 또는 동호회 등 단체로도 응모할 수 있다.

‘백설 다담’은 올해 초부터 캠핑족들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고, 날씨가 추워지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캠핑이 어렵기 때문에 내년 봄까지는 싱글족 및 맞벌이 부부를 대상으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기 시작한 것이다. ‘백설 다담’은 올 한해 매주 주말 수도권 일대 캠핑장에서 1억 2천만원 상당의 제품 10만개를 무료 증정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 박현웅 부장은 “그동안 캠핑장에서의 간편하게 찌개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는 데 주력했다면, 이제는 집에서 다양한 찌개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올 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마케팅 효과로 전년 대비 30% 수준의 매출성과를 보이고 있고, 연말까지 캠핑족 및 1~2인 가구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연 매출 3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백설 다담’은 지난 7월 우리 고유의 된장찌개 맛을 즐길 수 있는 ‘정통된장찌개’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총 7종으로 확대했다. 현재 ‘백설 다담’은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