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 페이스북, 싸이 유튜브 조회수 8억 돌파 시간 맞추기 이벤트 실시

- ‘강남스타일’로 유튜브 역대 최다 조회수 1위를 향해 갈때까지 가보는 싸이 축하 페스티벌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2-11-23 14:34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택배 포스트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싸이 유튜브 조회수 8억 돌파 기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유튜브 조회수가 8억이 돌파하기 직전까지 진행되며 포스트박스 페이스북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포스트박스 이벤트는 싸이의 유튜브 조회수가 8억이 되는 시간을 예상하여 댓글로 참여하는 것이 특징. ‘24일 오전 10시 돌파! 혹은 ’25일 오후 6시 돌파!' 등과 같이 시간을 정확히 기입하는 것이 포인트다. 조회수 8억 돌파에 가장 근접한 시간대를 맞춘 이벤트 당첨자 6명에게는 폼클렌징과 LG 마우스 스캐너를 증정한다.

포스트박스는 “유튜브 조회수가 8억을 돌파하면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를 제치고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도 가능할 것이라 예상한다”며 ‘싸이 유튜브 조회수 8억 돌파’는 세계 진출을 한 싸이를 응원중인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염원하는 소망이기에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로 활용하게 됐다고 포스트박스는 전했다.

포스트박스의 ‘싸이 유튜브 조회수 8억 돌파 기원’ 이벤트의 자세한 응모 방법은 포스트박스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포스트박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