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오세요…도매 할인 성인용품 쇼핑몰 ‘20W’ 런칭

- 특별하고 합리적인 시스템을 도입한 성인용품 도매 할인 쇼핑몰 런칭

- 핵심상품 대량매입, 낮은 운영비용 통해 가격 거품 없애고 합리적인 시스템 실현

- 런칭 이벤트 콘돔 1갑 990원(10개입/1갑) 판매, 매주 특가상품 공개

뉴스 제공
코토이
2012-11-26 14:51
광주--(뉴스와이어)--“성인용품 가격의 거품을 없앤 새로운 종합 할인 쇼핑몰이 찾아갑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매 할인 성인용품 쇼핑몰이 런칭했다.

생활용품 유통업체 코토이는 도매 할인 성인용품 쇼핑몰 ‘이십더블유(20W, http://www.20w.kr)’를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성인용품 도매 사이트 20w는 과감하고 혁신적으로 유통구조를 개선해 고품질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창고형 할인 쇼핑몰이다.

이십더블유 관계자는 ”20W는 창고형 할인매장 형태의 도매 쇼핑몰로 혁신적인 유통 방식을 도입해 양질의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성인용품 할인 마트” 라며 “그 동안 성인용품을 취급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른 경쟁 성인용품 판매점 과의 가격비교는 언제나 환영하며 대한민국에서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성인용품을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20W MEMBERSHIP SERVICE

20w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를 선보인다.

20W회원은 크게 ‘비지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으로 구분되어 가입을 할 수 있는데, 비즈니스 회원은 사업자전용 등급으로 현재 성인용품 오프라인 매장 혹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인 사업자를 위한 등급이다. 반면, 골드스타 회원은 저렴하게 구매를 원하는 개인회원을 위한 등급이다.

개인이 가입하는 골드스타회원제

골드스타 회원은 저렴하게 제품 구매를 원하는 일반 개인 고객등급이며 20W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등급이다.

가령 개인이 20w에서 골드스타 회원으로 가입한 후 물품을 구매 하는 경우 획기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쇼핑몰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즉, 먼저 회원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업자가 가입하는 비즈니스 회원제

또한, 비지니스 회원의 형태는 다시 비지니스 회원(I), 비지니스 회원(S)으로 구분되어 운영되는데, 비지니스 회원(I)은 온라인 재판매 비지니스를 하는 회원으로 20W의 대리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비지니스 회원(S)는 오프라인 재판매 비지니스를 하는 회원으로 향후 특별한 혜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런칭 기념 이벤트 콘돔1갑 990원 판매 - 매주 신상품 특가 판매

20W 런칭 기념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패브리티(favorite) 일반형 콘돔 한 갑(10개입)을 990원에 판매하는 특가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시중가격 대비 70% 할인된 가격이다. 패브리티 콘돔은 일반형 콘돔으로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보급형 콘돔이다.

또한, 소셜커머스 쇼핑몰 스타일을 도입해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정, 시중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할 계획이다. 이는 과감하고 혁신적으로 유통구조를 개선한 20W만의 특별한 운영 방식이라 가능하다.

한편, 20W 성인 사이트는 회원제 쇼핑몰이지만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십더블유 관계자 “20W는 고객님께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여러분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말하고 “중소기업 형태의 성인용품 쇼핑몰과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는 회원님께 재판매와 비지니스에서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로 계속 발전시켜 합리적인 쇼핑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20W(http://www.20w.kr / 070-4202-2202)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최제승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