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지역아동센터 노후PC 교체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2-11-27 15:03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 KT파워텔(대표이사 이상홍)은 27일(화), 이상홍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10년부터 결연을 맺어오고 있는 목동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노후PC교체를 위한 컴퓨터세트를 전달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KT파워텔은 전날, 결연을 맺고 있는 자람청소년지역아동센터에도 컴퓨터세트를 전달했다.

KT파워텔은 2012년 소외아동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0년부터 결연을 맺어오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2곳(목동종합사회복지관지역아동센터, 자람청소년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도자기만들기, 공연관람, 1일장터체험 등 다양한 문화체험 봉사활동은 물론 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도 함께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터세트 후원도 지역아동센터와 협의를 통한 필요물품 후원의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KT파워텔은 이와 함께,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아이스링크 스케이팅, 양궁 활쏘기, 대학로 공연 관람 등)은 물론, 아이들과 직원들의 1:1매칭 디딤씨앗통장 후원을 통해 사회자립을 돕는 등 다양한 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2012년 사회공헌활동의 한 방향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봉사활동’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직원들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봉사기회를 부여 함으로써, 사회공헌에 대한 저변과 이해를 확대하기 위한 노력이다. KT파워텔은 이를 위해 지난 5월 안양천 살리기 위해식물제거 활동을 시작으로 오는 12월에는 소외계층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운동과 함께 연탄 2,000장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지역아동센터 노후PC교체를 위한 컴퓨터세트 전달식에 참석한 KT파워텔 이상홍 사장은 “KT파워텔은 기업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소외된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외아동뿐만 아니라, 우리주변의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기업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실천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나갈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가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대리 홍지원
0130-200-0254, 02-2166-0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