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국내 최초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 개설

- 콜센터 동기부여 전략, 평가보상, 성과관리, 경력개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콜센터 핵심영역에 대한 실무중심 교육 진행

뉴스 제공
KCA
2012-11-28 08:47
서울--(뉴스와이어)--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CS, 콜센터 컨설팅, 교육 및 강의 전문업체 코어컨설팅이 오는 12월 12일~13일까지 국내 최초로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을 개설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주로 콜센터 운영에 있어 핵심이 되는 콜센터 운영전략 수립, 동기부여 전략, 성과지표 및 성과관리, 경력개발은 물론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실무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콜센터 관리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강의이며 이론 강의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 강의와 함께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과정은 국내에서는 단 한 번도 공개 교육형태로 진행한 적이 없는 과정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길 원하는 담당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와 지식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담당자들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한다.

이번 과정에는 특히 콜센터 성과분석 및 활용방안 교육에는 개인성과 분석 리포트를 직접 실습을 통해 개발해보고 이를 활용하여 성과분석 및 성과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오신 분들과의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Case study를 진행하여 수동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니라 직접 참여하여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시간을 적절히 반영하였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 운영에 관한 어려운 점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콜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설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교육과정안내: http://www.corecon.co.kr/notice/board_view.php?boa...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