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죽가방’ 어때요

서울--(뉴스와이어)--1년 중 가장 큰 기념일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벌써부터 연인들은 서로의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르느라 바쁘다.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크리스마스 기념 할인 행사 등 기업이나 쇼핑몰의 다양한 이벤트도 연인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크리스마스라고 모든 사람들이 즐거운 것은 아니다. 실제 남성들은 기념일이 다가올 때마다 “오빠 나 명품백” 같은 말이 나오진 않을까 노심초사한다고. “여자들은 손수 뜬 목도리, 장갑 등을 선물로 해주면서 왜 남자에게만 명품 선물을 바라냐” 며 볼멘 소리를 하는 남성들도 있다.

그러나 모든 여자들이 명품 가방만을 원하지는 않는다. 실제 푸치백 MD팀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은 명품이냐 아니냐를 따지기보단 ‘디자인’이나 ‘튼튼함’ 등을 우선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흥미로운 것은 ‘무조건 명품가방’을 제치고 ‘세련된 디자인의 천연 가죽백’ 이 1위를 기록한 사실이다.

설문조사에 응한 정 모 회원(lil**)은 인터뷰에서 “비싸기만 하고 실제 활용도가 높지 않은 가방보다는 흔치 않은 디자인의 가죽가방이 더 탐난다” 며 “10만원대의 가격으로 예쁜 가방을 골라주는 남자친구라면 정말 멋질 것 같다”고 답변했다.

여성가방 쇼핑몰 푸치백은 이런 소비심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10만원대의 다양한 가죽가방을 구비해두고 있다. 요즘 인기 있는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 컬러의 가방까지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주 타겟인 여성을 넘어, 여자친구의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쇼핑몰인 셈이다.

무조건 값나가는 선물로 연인을 감동시키려 하지 말자. 직접 고른, 혹은 함께 고른 예쁜 가죽가방 하나로 여자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푸치백에서라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푸치백 개요
여성가방쇼핑몰 1위 '푸치백'은 좋은 품질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oochba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