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임진년 마지막 통큰 판촉 프로그램 운영

-‘뉴체어맨 W’및 ‘체어맨 H’출고 고객 취득세(등록세포함) 지원 …차량가격의 7%

-‘뉴체어맨 W’ 출고 고객 대상 ‘Prestige Membership Service’ 운영

- 스마트저리할부, 롱&슬림할부, 저리할부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할부 제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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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12-03 10:03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임진년을 마무리하는 12월 한달 동안 차종별 신차구입비 지원, 각종 타겟 할인 및 새차 환승 프로그램 등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판촉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차구입비 지원은 ‘뉴체어맨 W’ 및 ‘체어맨 H’ 뉴클래식 구매 고객에게 취득세(등록세 포함)를 지원(차량가격의 7%)하며, ‘코란도 C’는 50만원을 지원해 준다. ‘로디우스 유로’는 차량가격의 5%인 취득세(등록세 포함) 지원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 구매 시 최대 115만원 상당의 천연가죽 시트를 무상 장착해 준다.

‘코란도 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해 주며, 노후차량을 반납하면 최고 120만원을 보상해 주는 ‘새차 환승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해 차량 구입 부담을 줄여 준다.

또한, 국내 세단 중 유일하게 사륜구동(AWD) 기능을 갖춰 겨울철 눈길에 강한 ‘뉴체어맨 W’ 전 구매 고객에게는 VVIP고객을 위한 ‘Prestige Membership Service’를 지난달에 이어 12월에도 지원한다.

‘Prestige Membership Service’는 항공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골프장 예약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한 THE BEST 카드 발급’과 골프장 4인 그린피, 골프용품 상품권, VIP종합검진서비스, 국내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뷰티케어 서비스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바우쳐를 제공하는 서비스

한편, 쌍용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인 ▲Long&Slim할부(최대 72개월 저리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5.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차종별로 운영한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쌍용자동차를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기존 체어맨 고객일 경우 120만원), ‘렉스턴 W’및‘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는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쌍용자동차의 12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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