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 2013년도 1기 교육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에서는 12월 13일부터 2013년도 제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사무정보화, 상담, 교사양성, 조리, 제과제빵, 미용 등으로 2013년 1분기에는 50여 개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며 매분기 전문적인 직업 교육을 통해 사회진출을 꿈꾸는 여성들의 능력향상을 위한 흥미로운 과정들을 마련되고 있다.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은 서울지역 22개 여성인력개발기관을 총괄, 지원하는 여성능력개발의 선도기관으로서 체계적인 인적자원개발시스템을 통해 여성들의 전문성을 키워주기 위해 노력해온 기관이다.

전문직업교육부터 자격증교육까지 여성의 성공적 사회 진출을 위한 교육은 물론 여성취업, 창업지원, 찾아가는 상담버스 ‘일자리 부르릉 서비스’와 여성유망직종 발굴 및 파일럿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여성인적자원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교육생 모집은 12월 13일부터이며, 홈페이지 접수 및 현장접수 방식으로 이뤄진다. 우선 접수대상자의 경우 하루 전날인 12월 12일부터 접수할 수 있으며, 1개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우선 접수대상자의 무료 수강은 정원의 20%까지만 가능하며, 필요서류를 지참하여 사무실로 방문하면 된다. 우선 접수 대상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rd.seoulwomen.or.kr)나 전화(02-460-2300~1)로 반드시 문의해야 한다.

우선접수대상자는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사회복지시설수용자, 국가유공자 및 그 직계가족, 저소득모(부)자 가정, 등록장애인, 실직여성,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시행령 제36조에 의한 차상위계층, 다둥이행복카드 소지 여성 등이다.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 개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은 서울시 내 여성발전센터 5개소와 여성인력개발센터 18개소의 총괄·조정·평가·지원 업무와 함께 일자리 기관들의 네트워크 강화, 여성의 일자리 창출과 취업, 창업 촉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서울시의 여성 일자리 총괄기관이다. 일하고 싶은 여성, 일하고 있는 여성 모두를 위한 여성 일자리 핵심 플랫폼으로 역할과 기능을 수행하며 여성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서울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omanup.or.kr

연락처

02-460-2381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