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주택업계 CEO 강좌 개최

- ‘13년 주택시장 전망 및 주택건설 업계와 교류’

- 대한주택보증 주택업계 CEO 등 100명 참석 강좌 개최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2-12-03 17:18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4일 서울 반포동 팔래스호텔에서 주택업계 CEO를 대상으로 ‘주택업계 CEO강좌’를 개최한다. 지난 4월 ‘주택사업자 워크샵’의 성공적 개최에 이어 실시되는 강좌에는 전국의 주택업계 CEO 및 임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국토해양부 박상우 주택토지실장의 ‘주택시장 변동과 정부의 역할’에 대한 발표와 교양강좌가 실시된다. 주택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업계 지원을 위한 대한주택보증의 역할을 강화하고, ‘13년을 대비하여 주택경기 침체를 이겨내고 동반성장 방안을 확고히 하기 위한 주택업계 CEO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자금의 원활한 조달을 위하여 1조4천억원의 PF보증을 제공하여, 이중 5,800억원의 보증을 중소주택업체에 지원하였으며, 또한 환매조건부로 미분양주택 4,000억원을 매입하여 유동성을 공급하였다. 또한 올해 8건의 신상품을 출시하여 10조원의 보증을 제공함으로써, 주택업계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였다.

김선규 사장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업경영을 해오신 주택업계 CEO에게 존경”과 함께, 올해 출시된 “신상품이 주택업계의 성원 덕분에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에 감사”의 뜻을 밝힐 예정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