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이현세, 세종대학교 만화티셔츠 공모전 주최

- 공모전 수상 학생을 위한 장학금 및 선정작 제품화 비용 기부

- 크라우드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참가 가능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12-04 15:45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만화의 아이콘이자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매이션학과 이현세 교수는 직접 비용을 출연하여 ‘세종대학교 만화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학생만 참가가 가능하며, 공모주제는 ‘순수 창작한 만화를 소재로 만화티셔츠 디자인하기’이며 수상학생들에게는 총 장학금 200만원이 수여된다. 평가는 디자인레이스에서 일반인 온라인 투표와 이현세 교수님이 직접 평가한 점수를 모두 반영하여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크라우드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www.designrace.com)에서 출품이 가능하다. 수상작은 실제 티셔츠로 제작되어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학과에 전부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아 백화점 디자인레이스 T-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현세 교수는 “대중들과 함께하는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의 컨셉이 재미있어서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세상에 한번도 나온 적이 없는 새로운 디자인,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 디자인을 보는 재미가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만화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하루 한 걸음만 더 걷다 보면 결국은 ‘마법의 세상’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 절대로 한번에 이루어지는 것은 신기루 외에는 없다”고 조언했다.

‘이현세 선생님과 함께하는 세종대학교 만화티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m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 http://www.sejong.ac.kr/college/arts_07_1.html?men...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컬처그룹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