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식사하고 영수증 응모하면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티켓 증정

- 블랙스미스, 오는 12월 5일(수)까지 영수증 응모 고객 대상,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 블랙스미스 강남점, 압구정점, 이대점 등 주요 매장 20곳에서 진행 중

- 올 한 해 블랙스미스가 받은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답… 앞으로도 다채로운 작품으로 문화 마케팅 진행할 것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12-05 09:5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올 겨울 블랙스미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티켓을 선물로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5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블랙스미스를 방문, 식사를 즐기고 해당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응모 마감 다음날인 12월 6일(목)에 매장별로 개별 통보된다.

이번 문화 이벤트 진행 매장은 블랙스미스 강남점, 압구정점, 이대점, 대학로점, 신사점 등을 비롯 총 20개 매장으로 해당 매장 리스트는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벽을 뚫는 남자(원제: Le passe-muraille)>에는 임창정과 이종혁, 고창석, 임형준 등 영화와 드라마, 무대를 넘나드는 유명 배우들이 한 뮤지컬에 동시에 출연해 화제가 된 작품.

마르셀 에메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프랑스 뮤지컬로 지난 2006년 국내에 처음 소개되어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는 작품으로 1940년대 프랑스 몽마르트를 배경으로 주인공 ‘듀티율’이 어느 날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기발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특히 영화 ‘007’ 시리즈 등으로 아카데미 영화음악상을 세 차례나 수상한 미셸 르그랑이 뮤지컬 넘버를 완성해 ‘몽마르뜨 언덕의 사랑예찬’이라는 부제만큼이나 아름답고 사랑스럽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은 감미로운 음악과 몽마르트를 그대로 옮긴 듯한 아름다운 무대와 조명, 출연진들의 감칠맛 나는 호연으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인기 몰이 중이다. 오는 2013년 2월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깜짝 이벤트는 카페베네부터 이어진 블랙스미스의 문화마케팅 행보의 연장선이자 올 한 해 고객들이 블랙스미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작은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블랙스미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겨울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글루’ 케이크를 출시하고, ‘빌라 엠(Villa M)’ 등 인기와인 3종을 마시는 고객에게 샴페인 잔, 핸드백걸이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Wine Party’ 이벤트 등 블랙스미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블랙스미스와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진행 매장
- 강남점/압구정점/이대점/대학로점/신사점/노원점/서현점/은행사거리점/신천점/안국역점/종로2가점/광화문역점/강동역점/안산중앙점/이수점/대치점/역삼점/강남2호점/청담점/철산점 (총 20개 매장)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권미리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