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voscribe, 임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전체 유전자 시험 메뉴로의 세계적 액세스를 전달하는 새로운 개인 맞춤형 분자의료기업 Genection 출범

뉴스 제공
Invivoscribe, Inc.
2012-12-06 11:12
샌디에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있는 개인 소유 생명과학기업인 Invivoscribe Technologies, Inc.에서 Genection, Inc.의 출범을 발표했다.

Genection은 의사들에게 전용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임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전체 유전자 검사(genetic test) 메뉴에 전 세계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게 하며 여기에는 정기 및 비밀 유전자 검사, 진유전체 및 전장 유전체 시퀀싱(whole genome sequencing), 암 체세포 돌연변이 검사(cancer somatic mutation testing) 및 약학유전체학(pharmacogenomics)이 포함된다.

Genection의 모델은 지불자 위주가 아니라서, 현재 환자 치료계획 및 의료기관을 통해서는 받아볼 수 없거나 또는 간과되거나 심지어 접근할 수 없는 유전자 검사에 의사가 접근할 수 있다. 이 종합적인 유전자 검사와 편리한 온라인 주문과 보고, 해석을 위한 복수의 CLIA와 CAP 공인 실험실과의 원활한 링크, 차세대 시퀸싱과 단일 위치에서의 선진 생명정보 등과 같은 통합 서비스를 결합하여 Genection는 전체 진단과정을 합리적으로 진행 될 수 있게 한다.

Genection의 최고의료책임자인 Bradley Patay, M.D.,는 “Genection는 개인 맞춤형 분자의학 분야에서 가치 있는 툴이다. 의료진은 관련 유전자 시험을 임상적으로 식별 및 주문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으며 새로운 바이오마커 주변의 임상 정보 홍수 속에서 정보에 뒤지지 않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Genection의 서비스를 통해 주문이 가능한 유전자 시험의 다양한 선택범위 외에 Genection은 가장 관련성 있는 새로운 유전자 테스트 서비스 중 하나로 암유전자에서 발생한 운전 변이를 검출하는 데 사용되는 차세대 시퀸싱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암전문의는 현재 더 효과적이고 개별화된 암치료 프로그램은 개선된 진단 층화(stratification)를 요구한다고 인식하고 있다. 암유전자와 종양억제유전자의 심층 시퀸싱과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희귀하거나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유전자를 식별하기 위한 엑솜 분석을 위한 타깃 유전자 분석시험으로 암전문의는 환자 종양의 근본 원인을 더 잘 식별하여 더 타깃이 분명한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Genection은 상위 CLIA 및 CAP 공인 실험실은 물론 시퀸싱 센터 여러 기관과 계약관계를 맺고 있다. Genection의 사업개발 선임 관리자인 Suzanne Graham은 “우리의 초기 파트너에는 미국의 ARUP Laboratories와 Foundation Medicine, Cypher Genomics, Laboratory for Personalized Molecular Medicine (LabPMM)은 물론 독일 Martinsried에 위치한 ISO15189 준수 실험실 (LabPMM GmbH) 이 포함된다. Genection은 또한 Illumina와 Ambry Genetics를 포함하여 시퀸싱 사업자와 견고한 관계를 맺고 있다.” 또한 Genection은 최신 정보에 기초한 결정을 지지하고 동의과정 비용을 줄이며 불필요한 테스트를 하지 않도록 유전자 카운셀러 컨솔시엄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했다.

이 통합이 의사와 환자들에게는 어떤 의미인가?

Dr. Patay는 “개인 맞춤형 분자의료를 임상적인 현실로 만들기 위해, 헬스케어를 전달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Genection의 미션은 이 도입과정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CLIA 인증 유전자 시험과 전체 진유전체 또는 전체 게놈 배열순서, 넓은 목표 대상의 분석시험을 중요한 생명정보와 분석 툴, 해석 가이드라인과 결합시킴으로써 희귀 질병 또는 설명되지 않은 질환, 복합 질환 환자를 위한 시의적 정확한 진단을 하는 데 기여할 수 있으며 필수적으로, 이러한 통합은 유전자 시험 결과를 더욱 신속하게 전달하고 더욱 개선된 환자 치료를 가능하게 해 줄 것이다.”라고 말을 이었다.

환자 보고서와 데이터의 주문 및 전송의 용이화 그 이상인 Genection의 서비스는 유전자 카운셀러와 의사, 환자 간 소통을 크게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Genection 웹 애플리케이션은 HIPAA 적합성을 제공하고 의사와 의료기관을 위한 환자 데이터 관리를 보장한다. 환자치료가 팀 기반 관리에 더욱 치중됨에 따라, 단일 제공자에 제한하지 않고 환자 정보를 여러 의료진과 통합하는 일이 필수적이다. Genection은 이 과정을 원활하게 하여 의료진에게 시험 결과와 유전자 정보를 다른 헬스케어 사업자와 공유할 수 있게 하여 진단에 도움이 되고 환자 개인에 맞는 치료 계획 수립 및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가속화한다.

Genection은 또한 급성 골수성 백혈병(acute myeloid leukemia, AML) 환자와 의사에게 AML 타깃 치료를 더 빠르게 발전시키도록 촉진하는 세계적인 Together We Cure 이니셔티브를 위한 관문으로서 역할을 한다.

Genection은 18년 전 회장 겸 CEO인 Jeffrey E. Miller에 의해 설립되고 Invivoscribe Technologies, Inc 가 소유한 민간기업이며 Ph.D. Dr. Miller가 Genection의 사장직을 맡을 것이다. Bradley A. Patay, MD는 Genection의 최고 의료 책임자, Suzanne M. Graham, Ph.D.,은 사업개발 선임 관리자이다.

웹사이트: https://www.invivoscribe.com/

연락처

Genection, Inc.
Suzanne Graham
Sr. Manager, Business Development
858-224-6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