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헤드폰 ‘DIAMOND TEARS’, 네이버 지식쇼핑 ‘LUCKY TODAY’ 선보인다

- ‘LUCKY TODAY’ 일정 맞추면 경품 대박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12-06 11:33
서울--(뉴스와이어)--‘JYP 박진영’, 미국 ‘몬스터 社’ 합작 헤드폰 ‘Diamond Tears’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동안 네이버 지식쇼핑 럭키투데이에 선보일 예정이다.

그 전에 네이버 샵N 기획전에서는 12월 23일까지 럭키투데이 일정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경품으로는 JYP 친필 싸인 다이아몬드 티어스 헤드폰 5대를 포함, 다이아몬드 티어스 전용 아이폰5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장갑과 빈스앤베리즈 커피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me 구독회원에게는 ‘LUCKY TODAY’ 진행 시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 및 다이아몬드 티어스 관련 정보는 네이버샵N 기획전(http://shop.naver.com/diamondtears/exhibition)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70-4162-5964)로 하면 된다.

다이아몬드 티어스(Diamond Tears)

헤드폰 ‘다이아몬드의 눈물(Diamond Tears)’은 국내 대표적 연예기획사인 JYP 박진영과 세계적 헤드폰 업체로 유명한 미국의 몬스터社가 합작해 선보인 헤드폰이다.

Diamond Tears는 박진영 본인이 직접 지난 2010년 싱글 ‘No Love No More’의 활동 당시 눈 밑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눈물 장식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디자인 하였고, ‘Edge like Diamond, Smooth like Tears’이라는 상품 컨셉에 따라 헤드폰의 사운드는 엣지 있으면서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 부드러운 공간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Diamond Tears’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부드러운 쿠션과 완벽한 소음제거라는 헤드폰의 고유의 기능성을 넘어서 ‘뮤직 귀걸이’로 여겨질 만큼 패션 It-Item이 될 만큼 손색 없는 디자인이다.

국내에서는 SBS ‘K-pop스타 시즌1’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박진영씨가 직접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면서 유명세를 탔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다이아몬드 티어스: http://www.diamond-tears.com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DIAMOND TEARS 사업팀
성연규 팀장
070-4162-5964 / 010-7499-6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