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3년생 얼짱 신인 김은비, 프로들의 정글 mbc‘아들녀석들’ost 참여
- ‘You’re my everything’ 7일 첫음원공개
- 상큼 발랄한 미모와 순수한 음색이 폭발적 시너지효과
그동안 ‘홍대여신’타루, 이루, 장혜진, 이루, 혜령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해온 <아들녀석들>ost에 이제 막 딱지를 뗀 신인유망주의 등장이라 더욱 화제다.
김은비는 여고 2년 시절이던 지난 2010년 발탁돼 KBS화제작 <웃어라 동해야>의 삽입곡‘Loving You’를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상큼하고 발랄한 외모로 폭발적 시너지효과를 냈다.
그동안 학생 신분이라 본격적인 활동을 하지 못했던 김은비는 올 초 졸업 후 특급 보컬 트레이너들에 의한 코칭으로 신인답지 않은 가수로 성장했다.
<아들녀석들>에서 안타까운 사랑을 나누고 있는 명세빈-이성재 커플의 러브 테마로 쓰일 예정인 ‘유 아 마이 에브리싱‘은 외모처럼 맑은 김은비의 ’무공해 보컬‘이 돋보이며, 전자악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어쿠스틱 악기들로 구성해 아련한 사랑의 감성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풀어내고 있다.
전주에서는 하와이 전통 악기 우크렐레의 느낌으로 시작해 알기 쉬운 멜로디로 진행돼 친근감을 더한다.
‘You’re my everything’은 허영생 <바라본다>의 김의용이 작곡했으며,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가 특별히 김은비의 보컬 디렉팅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이엠지글로벌 개요
엔터테인먼트 전문 언론홍보 대행사 입니다. 일간스포츠와 굿데이신문에서 20년간 연예기자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창업해서 현재까지 업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대한가수협회 홍보위원장을 비롯, 음원 기획사 (주)비크엔터테인먼트, (주)디알뮤직, (주)조엔터테인먼트, 비젼컴퍼니 등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클라이언트이며, 남진, 김흥국, 다수의 가수 음원 프로모션, 콘서트의 프레스 릴리스 등을 진행중입니다.
연락처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2-3487-1103,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