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Global Rail Division 출범하며 철도부문에서 빠른 성장을 위한 포지션 확보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내 소매판매 기술과 고도의 경험을 보유한 고위 경영진 팀으로 소매 시장에 진입하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12-07 14:09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소매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 GXI)가 자사의 Global Rail Division 이 공식적으로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이 전담 사업부는 새로운 매출 창출과 세계 시장 지분 증가를 위한 상당한 가능성을 지닌 고유의 이니셔티브인 승객 철도 객실 소매판매 시장에 추가로 진출하는데 중점을 두게 된다. GuestLogix는 현재 7곳의 유럽 철도 고객사와 거래 중이며, 이 중 4 곳은 9월의 Initium Onboard 의 인수를 통하여 확보했다. Global Rail Division은 먼저 SNCF, Trenitalia, Deutsche Bahn, RENFE, Virgin Trains, Veolia, DSB와 같은 유럽 고속철도 사업자를 목표로 한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우리의 Global Rail Division의 시장 진입은 당사가 Initium Onboard 의 인수를 통하여 뛰어난 인재들을 얻고 항공업계에서 거둔 입증된 성공을 되풀이하기 위한 포지션을 정함에 따라 회사의 역사 중 가장 완벽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유럽은 세계 최대의 철도 시장이며 업계에 글로벌 벤치마크를 설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사업부문은 Global Rail 담당 SVP 및 GM인 Thomas Drohan이 이끌게 되며 처음에는 유럽에서 GuestLogix의 철도 고객 기반을 확충하는데 중점을 두고 이후 전세계 철도 업계에 진출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Initium Onboard 의 인수 결과, GuestLogix는 연간 6,200만 승객 여행으로 나타나는 철도 고객 기반을 확보했고 회사의 철도부문 성장 전략에 대해 더 나은 포지션을 정하게 되었으며 Initium Onboard의 전 사장 겸 CEO인 Drohan이 이러한 노력을 주도한다. GuestLogix의 7개 철도 고객사의 절반 이상의 계약 체결 책임자인 Drohan은 철도 업계 고유의 요구사항을 잘 알고 있으며 회사가 철도 부문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주도할 필수 업계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Drohan은 영국 브리스톨의 GuestLogix 사무실에서 유럽 내 철도 개발을 위해 완벽한 준비를 하고 있다.

Drohan은 “지역 철도 고객 및 채널 파트너들과 함께 협력함으로써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GuestLogix가 훌륭한 방법으로 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한 자격을 갖추었으며 더 나아가 세계 객실 소매판매 시장에서 선두 업체로서의 지위를 확보하게 되리라고 확신한다. 철도 사업부의 새로운 사업 개발 및 전략 담당 VP 이며 업계의 비할 데 없는 신뢰성을 확보한 Eric Delaroue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철도 부문에서 정당하게 주목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유럽에서 Delaroue가 보유하는 철도 부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은 GuestLogix에게 중요한 자산이다. 케이터링 공급업체들은 철도 내의 시장에 대한 핵심 채널을 공급하며 Delaroue는 유럽의 최대 도급 케이터링 회사 중 두 곳인 Momentum과 Cremonini Rail Iberica에서 상무이사로 역임하면서 얻은 고유의 통찰력을 제공한다. 여러 유럽 언어에 능통한 Delaroue는 이 사업부문의 철도 상품, 전체적인 철도 부문 전략 및 사업개발에 지대한 공헌을 하게 될 것이다.

Delaroue는 “시장에서 GuestLogix보다 더 종합적이고 필수적인 솔루션을 철도업계에 제공하는 객실 소매판매 기술 제공업체는 없다. GuestLogix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가 철도 부문에 대한 객실 소매판매 기술에만 전적으로 중점을 두는 세계 최초의 사업부문으로 출범함에 따라 새로운 역사의 획을 긋는데 일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특화된 사업부문의 구성으로 GuestLogix는 추가 글로벌 시장 지분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출하는 한편, 매출 면에서 GuestLogix의 항공 사업을 능가하는 매우 큰 시장을 두드리게 된다. GuestLogix는 현재 CrossCountry, East Coast, Eurostar, First TransPennine Expresss, iDTGV, ScotRail, Thalys를 포함한 여러 철도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 매력적이고 성장가도에 있는 시장에서 큰 기회를 노리고 있다. 전세계 철도시장은 연간 객실 부수입으로 약 $250~300억 달러의 잠재기회를 보유하고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와 상하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2012년 9월, GuestLogix는 영국 기반의 기내 소매 기술 제공업체이자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의 고객과 거래하는 Initium Onboard를 인수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Inc.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