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여행, 다이버들의 천국 ‘홍해바다’ 추천
살얼음 같은 추위 속에서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달콤한 연말휴가를 위해 벌써부터 여행시장에는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감성여행브랜드 블루마블트래블(www.bluemarble.travel)의 허지영 대리는 “밀린 연차, 월차까지 권장 휴가라고 하여 반 강제적으로 써야 하는 비교적 장기간의 연말휴가 동안 가까운 동남아시아보다는 평소에 가기 어려웠던 이집트 여행을 권장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홍해는 연중 온화한 기후로 강수량이 적으며 홍해 연안의 후르가다, 샤름 엘 셰이크, 다합 등의 지역은 대규모 리조트 단지가 즐비하여 연중 많은 세계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인기 관광지이다”라고 소개한다.
또한 다이빙 센터가 잘 갖추어져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 다이버까지 모든 레벨의 사람들이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문병의 발상지의 유적과 더불어 동남아시아 부럽지않은 해양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올 겨울 해외로의 따뜻한 도피를 계획중인 여행자라면 이집트의 홍해 바다로 떠나보기를 추천한다.
자세한 여행문의 블루마블트래블 / TEL. 070-7169-5800 / E-mail.help@bluemarble.travel
엘로이트렌디 개요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