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소외계층 겨울나기 ‘사랑의연탄’ 배달 봉사활동 시행

- 노원구 중계본동 소외계층 대상 ‘사랑의 연탄’ 20,000장 기부

- 이상홍 대표이사 이하 임직원 및 가족 40여명 참여 연탄배달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2-12-09 11:51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 KT파워텔(대표이사 이상홍)은 지난 8일(토), 이상홍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가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원구 일대 소외계층 대상 “사랑의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12년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기회부여를 통해 봉사활동 저변을 확대하고, 직원과 가족이 함께 공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노원구 중계본동 일대 소위 쪽방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랑의연탄”배달 봉사활동 역시 이 일환으로 KT파워텔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연탄’ 20,000장을 기부하고, 오후2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직접 배달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전날 내린 폭설과 강추위로 산동네 골목길이 얼어 연탄배달이 쉽지 않았지만, 가족과 함께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인 만큼 한 장의 연탄이라도 더 전달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따듯한 모습이 연출되었다.

이날 참석한 KT파워텔 대표이사 이상홍 사장은 “연탄 한 장으로 우리의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KT파워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외계층을 돌아보는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무엇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대리 홍지원
0130-200-0254, 02-2166-0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