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현아스타일…연말모임에서 주목받는 파티 메이크업 공개

- 200만 뷰티홀릭들이 열광한 포니표 파티 메이크업 공개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2-12-10 10:48
서울--(뉴스와이어)--연말이 다가오면서 파티, 송년회 등 신경 쓰고 나가야 할 약속자리들이 많아지고 있다.

매번 모임을 위해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려 샵에 가자니 돈이 아깝고, 그렇다고 평소처럼 메이크업을 하자니 한껏 꾸미고 나올 친구보다 예뻐 보이고 싶은 건 여자라면 당연한 것. 이럴 때는 브라운관 속 셀럽들의 메이크업을 따라 해보자!

방송에 최적화된 셀럽들의 메이크업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누구보다 돋보여야 하는 자리에서는 안성맞춤인 메이크업이다. 수많은 셀럽 중에서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현아의 메이크업은 캐츠 아이와 레드 립의 강렬한 조화로, 당신을 화려한 파티퀸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 아이스크림보다 달콤하고 트러블 메이커보다 강렬한 현아의 메이크업 따라잡기

A 은은한 펄의 화이트 섀도 바비 브라운 - 쉬머 워시 아이섀도우 스노우
B 붉은 기가 강한 플럼 브라운 섀도 맥 - 트윙스
C 강한 펄의 블랙 섀도 맥 - 블랙 타이드
D 블랙 젤 아이라이너 메이블린 - 아이 스튜디오 젤 아이라이너 블랙
E 브론징 파우더 또는 셰이딩 토니모리 - 크리스탈 블러셔 5호 슈가브라운
F 은은한 펄의 하이라이터 맥 - 하이퍼리얼 프레스드 파우더 엑스트라 라이트
G 펄이 없는 진한 플럼빛 립스틱 바비 브라운 - 리치 립 칼라 코스믹 라즈베리
마스카라 랑콤 - 돌 아이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1. A를 눈두덩에 넓게 바릅니다. 눈을 떴을 때 1cm 정도 보이면 되는데요, 중간 정도의 섀도 색이 나오도록 두세 번 덧발라주세요.
2. A를 언더라인 전체에 5mm 정도 두께로 발라주세요. 중간 정도의 섀도 색이 나오도록 두세 번 덧바릅니다.
3. B로 눈꼬리 뒤쪽을 > 모양으로 막듯이 터치합니다. 눈을 뜬 상태에서 뒤에서 눈 중앙 방향으로 쌍꺼풀 라인에 브러시를 끼우듯 터치한 후, 언더라인까지 연결하며 바르면 됩니다.
4. C를 쌍꺼풀 라인에서 2mm(홑꺼풀은 3mm) 정도 살짝 올라오도록 영역을 잡아 발라주세요. 섀도색이 강하게 나오도록 네댓 번 정도 발라야 해요.
5. C를 언더라인 끝에 살짝 발라주세요. 이때, 3번 과정의 영역 안으로 들어오도록 얇게 터치하는 걸 잊지 마세요.
6. D로 속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메우듯 기본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 눈꼬리는 1cm 정도 빼주면 되는데요. 눈 끝 코너(빨간 점)에서 5mm 정도는 그대로 빼주고(파란 점), 파란 점부터 각도를 위로 꺾어 올려 다시 5mm 정도(초록 점) 더 빼면 된답니다.
7. 눈을 내리뜬 채로 눈꼬리에서 아이라인 중앙까지 직선으로 이어주세요. 비어 있는 부분까지 채우면 더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8. D로 언더라인 점막을 모두 채워 그립니다. 선명한 색이 나오도록 강하게 터치해주세요.
9. D로 점막을 제외한 언더라인 끝 부분에 한 번 더 라인을 도톰히 덧발라주세요. 끝으로 갈수록 볼륨 있어 보이는 언더라인이 될 거예요.
10. 이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A를 눈꼬리 뒤쪽의 쏙 들어간 부분에 발라주세요. 얇은 브러시로 진하게 발라서 뒤쪽이 트여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면 돼요.
11. A를 언더라인 중앙 부분에 덧칠해 눈매에 볼륨을 주세요. 언더라인을 3등분했을 때 중앙에만 바르면 됩니다.
12. 좀 더 볼륨감 있는 눈매를 원한다면 A를 쌍꺼풀라인 중앙에 얇게 터치해주세요.
13. 뷰러 후 위아래 속눈썹 모두 헤비한 느낌으로 마스카라를 발라주세요.
14. E를 광대뼈부터 볼의 중앙 부분인 애플 존까지 사선으로 쓸어 내려주세요.
15. F를 방사 형태로 발라 얼굴의 중심이 빛나는 느낌을 주세요. 눈의 앞 코너 아랫부분(파란 점)부터 화살표 방향으로 발라주면 되는데요. 눈 밑 부분을 좌우로 쓸어주다가 볼 중앙 부분, 팔자 주름 위쪽으로 여러 번에 걸쳐 터치하세요.
16. 선명한 립 연출을 위해 파운데이션 또는 컨실러,파우더 등으로 입술 외곽을 커버해주세요.
17. G를 립 전체에 발라주시면 완성! 립 브러시를 이용해야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요.

(출처 : 포니의 셀럽 메이크업 북 - 로그인)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박혜민(포니) 블로그: http://www.cyworld.com/jpshop01/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출판기획팀
박승희
02-2653-5131(412)
이메일 보내기